맛집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메뉴 :: 광교 아비뉴프랑에서 스트로베리 망고,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마셔봤어요

반진 2021. 2. 6. 15:56
728x90
반응형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메뉴
스트로베리 망고,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이번에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메뉴가 나와서 광교 아비뉴프랑에서 스트로베리 망고 아이스 블렌디드, 스트로베리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마셔봤어요. 

 

 

광교 아비뉴프랑도 구경하고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주차하기도 편하고 맛집도 많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곳으로 종종 나들이 가고있어요. 집도 가깝고 너무 좋아요^^

 

커피빈 신메뉴인 달콤한 딸기로 만나는 행복한 순간

신메뉴는 총 4가지로 스트로베리 망고 아이스 블렌디드, 스파클링 스트로베리 모히토, 스트로베리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이렇게 출시되었더라구요~ 가격대는 비싸지만 맛있어 보여서 스트로베리 망고 아이스 블렌디드랑 스트로베리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로 주문했어요.

 

조각케이크랑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같이 주문해서 가족들이랑 함께 홈카페 놀이하기로 해요~ 아직까지는 카페에서 마시기 좀 그래서 집에 포장해서 왔어요.

 

달달한 케이쿠 한입 먹고 음료 마시고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달달구리를 먹어줘야 힘이나용!! 현재 만원 이상 주문하면 굿햄프씨드 드링크를 증정 중이라고 해요. 전 2만원어치 사서 두개를 겟했어요~ 이만원의 행복이네요 ㅎㅎ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메뉴를 광교 아비뉴프랑에서 스트로베리 망고 아이스 블렌디드, 스트로베리 바닐라 아이스 블렌드를 마셔봤네용~ 비싸지만 달달한 음료로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