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계동핫플 :: 카페 디아즈에서 딸기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옴뇸뇸 (ft.루프탑)

반진 2021. 3. 19. 14:28
728x90
반응형
인계동핫플
카페 디아즈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이미 인계동핫플이 되어버린 카페 디아즈 저도 다녀왔어요  네이버예약으로 주문하고 방문한다음 리뷰를 작성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라 저도 예약 후 방문했어요! 커피까지 겟해보아용 ^^

 

 

카페 디아즈 외관

 

인계동카페 디아즈는 주차는 불가능해서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저는 포장할꺼라 골목에 살짝 대고 들어갔어요. 요 건물 5층에 위치해있고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요렇게 예쁜 카페가 나와요!

 

카페 디아즈 내부모습

 

카페대관도 가능하고 예약 시 오전 9-12시 까지 이용 가능하다고해요~ 5인이상 제한이 풀리면 다음에 대관해서 파티나 모임해도 좋을거같아요. 넓고 분위기가 예뻐서 데이트 장소로 저격이에요 :) 다음번에 남자친구랑 와야겠어요.

 

인계동핫플 카페 디아즈 루프탑

 

카페 디아즈는 테라스와 루프탑이 해외에 온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왜 인계동 핫플인지 알겠더라구요.. 진심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코로나에도 걱정 없는 야외 공간, 넓은 테이블 간격으로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어요~ 5 루프탑은 흡연 전용이라 흡연자들도 좋을거같아요.

 

 

이 비주얼 무엇..? 딸기케이크 보자마자 심쿵했어요. 너무 예뻐서 먹을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ㅋㅋ 커피 맛도 원두가 신선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디아즈는 맛있는 커피와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디저트로 유명해서 제가 딸기케이크 직접 먹어봤어요. 최고급 재료만 사용해 100%원유 크림을 사용해 정성이 느껴졌어용~ 먹기 아까웠지만 #아메리카노 랑 맛있게 옴뇸뇸

 


카페 디아즈는 주문 케이크 제작이 가능해 생크림케이크에는 원하시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고해요.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치즈크림으로 만든 정통 오리지널 방식 티라미수라고 하는데 다음번에 먹어봐야겠어요. 

 

이번 포스팅은 인계동핫플로 추천하는 카페 디아즈에서 딸기케이크랑 아메리카노를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