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수제버거맛집 :: 인계동버거타운에서 햄버거 맛있게 먹고왔어요

반진 2020. 12. 17. 23:58
728x90
반응형
수원 수제버거맛집
인계동버거타운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요즘 수제버거에 꽂힌 저... 수원 수제버거맛집으로 추천하는 인계동버거타운에서 햄버거를 맛있게 먹고왔어요~ 수제버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 집중집중!! 버거 먹으러 가자욧 :)

 

간판부터 버거모양인거 실화?!

수원 수제버거맛집 인계동버거타운은 인계사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간판부터 버거모양이고 오리가 절 반겨주더라구요!

문도 특이하고 손잡이도 햄버거라 이게 문인가? 하고 열었는데 너무 예쁜 내뷰가 펼쳐져서 놀랐어요 @,@

예쁜 내부가 기다리고 있었어여🥰

내부가 블링블링 +_+ 버거타운 인계본점 내부가 너무 예쁜거에요~ 수원 인계동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을거같아요! 저는 렛츠갈릭더블치즈버거, 쉬림프버거, 드랍더미트더블 버거, 콜라로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버거타운 인계본점

수원 수제버거맛집 인계동버거타운에 주문 후 10분 정도 후에 햄버거가 나왔고 냄새부터 맛있었어요. 버거들을 하나하나 살펴본 다음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합니다 ^^

저는 물론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드랍더미트더블 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맛있는거 먹을때 내는 소리인 츄릅 ㅎㅎㅎ 리얼 맛있었고 수제버거 맛집 답게 그런지 재료들도 신선했어용! 쉬림프는 살짝 매콤하고 더블미트는 고기 육즙이 퐝퐝!! 더블치즈버거는 제일 잘나가는 버거로 말이 필요없는 맛이였어요 +_+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너무 맛있어서 1인 2벅인 기본인 수원 수제버거맛집 버거타운 인계점에서 햄버거 맛있게 먹고왔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