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4 4

공유 스트리밍 고잉버스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 저렴하게 구독한 후기 (+할인코드)

공유 스트리밍 고잉버스OTT 저렴하게 구독한 후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공유 스트리밍 고잉버스는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등 여러 OTT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 사이트예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에 너무 재밌는 드라마, 영화가 너무 많아서 놓치고 싶지 않아요!    국내 정가 가격에 비해 고잉버스 구독 금액은 정말 저렴했어요.넷플릭스나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하나 요금으로 최소 3개 정도는 구독 할 수 있어요.하나 구독 금액으로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가능하다니.. 너무 저렴해서 바로 구독했어요! 고잉버스는 100% 안전거래로 결제 시 즉시 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어 바로 이용이 가능해요또, 글로벌 결제가 가능해 100개 이상의 국..

재테크 2024.04.25

두피 세럼 추천 니옥신 인텐시브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로 케어하기

두피 세럼 추천 니옥신 인텐시브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두피가 약해서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는거 같아서 두피세럼을 찾다가 니옥신 인텐시브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두피 세럼 추천 니옥신 인텐시브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는 자극 받은 두피에 영양을 더해 얇아진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니옥신 두피세럼은 스포이드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양 조절이 편리하고 흡수력이 좋으며,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베개에 묻어나지 않아서 좋아용 두피 세럼 추천 니옥신 인텐시브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는 최상의 두피 컨디션 조성, 골든 타임용 나이트 두피 케어와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 형성에 도움을 줘요! 저의 두피는 소중하니깐 니옥신 두피세럼으로 매일 케어해줘야겠어용❤️

제품 2024.04.08

청정원 시그니처 감베로니 크림 파스타 소스로 파스타 만들기

청정원 시그니처 감베로니 크림 파스타소스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No.1 파스타소스 청정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Signiture) 파스타소스로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볼게요! 청정원 신제품이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새우, 게살 등 3배 이상 풍부한 재료가 들어 있어 별도 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돼요. 청정원 시그니처 감베로니 크림 파스타 소스는 해산물의 감칠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의 풍미를 가득 담은 새우 크림 파스타소스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크림 함량 30% UP되어 더욱 진하고 고소한 맛의 크림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요~ 시그니처 감베로니 크림 파스타소스만 있으면 갓벽한 레시피 완성! 오늘은 우리집이 #파스타맛집 샐러드랑 와인으로 한상 푸짐하게 차렸어요~ ..

요리 2024.04.06

인테리어 소품 추천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로 집 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추천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추천하는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로 집 꾸며볼게요! 더 펠리즈 빅 베어 종류는 빅베어 석고 블랙(곰돌), 블랙(곰순), 화이트(곰돌), 화이트(곰순) 이렇게 총 4가지 종류가 있고 향은 블랑쉬, 오스만투스, 소울메트 향 3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과 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신발장에 빅베어 석고방향제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해봤어요~ 커플이라 너무 귀엽고 옷, 리본, 가방까지 디테일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져요 ㅎㅎ 더 펠리즈 빅베어브릭 석고방향제는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고 타사 빅베어보다 두껍고 견고하게 디자인해서 튼튼해요. 저는 신발장에 올려두었고 2D 평면으로 제작되어서 어디 둘 때에도 편해요. 뒷..

후기 2024.04.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