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떡볶이레시피 :: 화곡미담 옛날떡볶이로 라볶이 만들어서 후루룩 먹방

반진 2020. 6. 15. 03:01
728x90
반응형
떡볶이레시피
화곡미담 옛날떡볶이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저녁에 너무 출출해서 생야채를 다듬고 씻고 갈아 끓여 만든 20년 전통 매콤달콤한 명품 소스로 만들어진 화곡미담 옛날떡볶이를 구매해서 야식으로 먹었어요. 일단 조리방법이 너무 간편해서 좋았고 소고기를 구워 얹어먹느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떡볶이에요.

화곡미담 옛날떡볶이 구성

떡볶이레시피로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는 화곡미담 옜날 떡복이 구성품으로 떡, 다시마팩, 소스, 김말이, 라면사리로 구성되어있어요. 생야채를 갈아넣은 소스로 다양한 요리에 변형하여 먹어도되고 소시는 천연 재로를 많이 넣어 조미료 사용량을 최소화하였다고 해요. 그럼 적힌 레시피대로 맛있게 조리를 해볼까요?

 

김말이 떡볶이

화곡미담 옛날떡볶이 천연다시마팩에는 멸치, 다시마, 새우, 고추씨, 무말랭이가 들어있고 떡볶이 맛에 감칠맛을 더 할 수 있어요. 쫀득한 맛이 일품인 떡과 찰진 오뎅의 맛을 느낄 수 있다하고 포천의 맑은 물로 빋은 찰밀떡 어육함량이 높은 부산오뎅이에요.

화곡미담 옛날떡볶이 레시피

떡볶이레시피로 아주 간편한 화곡미담 옛날떡볶이 조리방법은 물 양은 꼭 종이컵 2컵을 넣고 끓여주면되고 물을 끓인 후 끓기 시작하면 다시마팩으로 국물을 우려내고 5분 후에 다시마 팩을 건져요. 그 다음 떡볶이 소스를 넣고 소스가 끓어 오르면 떡, 오뎅, 건조대파, 양배추 등을 넣고 졸여요.  라면사리는 따로 삶아 넣어주면 좋고 김말이랑 살짝 덜익은 라면사리를 넣어주고 익혀주면되요. 라면사리가 다익고 떡이 말랑해지면 접이세 담아 맛있게 먹으면되요. 

 

화곡미담 옛날떡볶이 완성

 

짜잔! 이렇게 완성되었고 완전 먹음직스럽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부모님이랑 배부르게 먹었고 매운맛도 적당해서 넘 좋았어요. 라면사리 먼저 먹음 다음 떡, 김말이를 순서대로 먹었고 다 먹고 볶음밥 조리도 가능해요. 전 너무 배불러서 패쓰했고 다음에 좀 덜먹고 볶음밥도 꼭 먹어야겠어요. 밥 볶을때 김가루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해요. 

 

떡볶이레시피로 간편한 화곡미담 옛날떡볶이로 라볶이 만들어서 후루룩 먹방을 해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