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집들이음식메뉴추천 :: 양식 (스테이크,샐러드,립,파스타)으로 상차리기

반진 2020. 5. 19. 20:07
728x90
반응형
집들이음식메뉴추천
양식 (스테이크,샐러드,립,파스타)으로 상차리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해서 집들이에 초대받았어요. 양식으로 한상 차린다고해서 약속된 시간보다 한시간정도 일찍가서 도와줬어요. 집들이음식메뉴추천으로 양식메뉴는 스테이크, 샐러드, 립, 파스타, 칠리새우로 정했다고하고 술은 점심대라 가볍게 맥주로 구입했어요. 그럼 맛있게 요리를 해볼까요?!

 

집들이음식메뉴추천 샐러드

집들이음식 추천 메뉴로 스테이크는 올리브유, 소금, 후추로 시즈닝을 해놔요. 그럼 고기가 더 맛있게 익혀져서 더 맛있어요.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랑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칵테일 새우로 준비했고 드레싱은 먹기 전에 뿌리기로 해요. 스테이크는 두덩이 사서 한덩이는 에어프라이에 굽고 하나는 프라이팬에 구웠어요.

 

 

집들이음식메뉴추천 스파게티

다음은 집들이음식 추천 메뉴는 쉬림프 올리브오일 스파게티에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로 소스는 올리브유, 고추, 마늘, 새우, 소금, 후추 등을 넣고 소스를 만들어둡니다. 스파게티면은 꼬들하게 익으면 오일소스에다가 면을 넣고 한번더 조리를 해줘요.  

 

집들이음식메뉴추천 파스타

다음 집들이 추천메뉴는 투움바파스타에요. 완전 크림보다는 매콤한 소스를 넣어서 매콤한 크림파스타로 만들어봤어요. 면은 페투치니 면으로! 투움바파스타는 페투치니면이 더 맛있어요. 소스에는 버섯, 베이컨, 새우, 소스가 들어가고 자박하게 끓고 면이 먹기좋게 익으면 면을 소스에 넣고 한번더 조리를 해줘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쥬??!

 

집들이음식메뉴추천 립

다음 집들이음식 추천 메뉴는 바베큐 폭립이에요. 바베큐소스가 립에 잘베야 맛있어서 소스를 듬뿍넣고 같이 조리를 했고 립을 먹기 좋게 잘라줘요. 요건 제가 맡음 임무로 적당한 크기로 잘랐어요. 자른 다음에 위에도 소스를 뿌려주는 센스!! 그릇에 소스가 많이 뭍어서 소스를 닦아줍니당~

 

집들이음식메뉴추천 칠리새우

다음 집들이음식 추천 메뉴는 칠리새우에요. 새우는 두봉지 샀고 소스는 전자렌지에 뎁힌다음 뿌려줘요. 요것도 먹기 직전에 뿌려주면 되요. 미리 뿌리면 겉에 튀김옷이 나중에는 흐물흐물해져요. 이렇게 후딱후딱 음식 준비가 되어갑니다^^

 

집들이음식메뉴추천 스테이크

마지막 집들이음식 중 메인을 장식할 스테이크!! 두덩이라 프라이팬에 한덩이, 에어프라이어에 한덩이 이렇게 익혀줬어요. 버섯도 맛있게 구워주고~ 육즙이 좔좔 +_+ 맛있게 익혀져서 기분이 좋아용! 스테이크가 좀더 두툼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을거 같아요 :)

 

집들이음식으로 한상차리기

낮이라 술은 맥주로 결정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흑맥주인 스타우트로 결정 탕탕탕! 맥주랑 앞접시를 세팅하면 먹을 준비 끄읕 >_< 이제 친구들을 기다렸고 음식이 식기 전 얼른오길 바라는 마음이에용. 다행히 금방왔고 먹방을 시작했어요. 맥주 먼저 짠 한다음에 요리들을 먹었고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기에 익힌게 더 맛있었고 파스타는 오일파스타보다 투움바파스타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립은 엄청 인기있어서 한번 먹고 또 먹었어요. 음식들이 맛있으니 술도 쭉쭉 들어갔고 한캔씩 다 마신다음에는 피쳐로 마셨어요. 신나는 집들이~ 결혼을 축하하면 짠짠! 집도 넘 잘꾸며놓고 넓고 좋더라구요~ 저도 얼른 결혼해서 저만의 공간?으로 꾸미고 싶더라구용 :) 

 

집들이음식메뉴추천 바지락술찜

다먹고 새로운 안주가 필요한 우리!! 마지막 집들이음식은 조개술찜으로 마무리했어요~ 이 요리도 제가 좋아하는 안주로 해감한 조개나 바지락, 고추, 마늘, 버터, 소주가 들어가는 메뉴에요. 술안주로 완전 최고!!! 만약 배고프실때에는 조개를 어느정도 먹고 파스타면을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저희는 배불러서 그건 패쓰했고 조개를 열심히 까먹었네용~ 조개를 먹으면서 행복한 술타임!! 그렇게 우리의 밤은 깊어갔고 집들이도 점점 마무리되었어요. 

 

집들이음식메뉴로 양식코스로 스테이크, 샐러드, 립, 파스타, 바지락술찜을 적극 추천해용! 홈파티 음식으로도 너무 좋을거같고 친구들도 너무 잘먹고 저도 맛있게 잘먹었어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