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저녁반찬 5분만에 만들기 :: 고메 함박스테이크로 요리해서 먹기

반진 2020. 4. 25. 13:34
728x90
반응형
저녁반찬 5분만에 만들기
고메 함박스테이크로 요리하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요즘 집에만 있으면서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바로 그거슨 요리입니다!! 오래 요리하는건 힘들고 간단하게 해서 먹는 음식으로 하고있어요. 오늘은 5분만에 조리해서 고메 함박스테이크로 저녁반찬을 만들어서 먹을 예정이에요. 레스토랑 비주얼을 집에서 완성해봤고 저는 함박스테으크와 아스파라거스를 준비해서 요리했습니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함박스테이크는 C*mall에서 10개에 20,900원에 구입했어요. 하나당 2,090원 정도로 엄청 저렴저렴이 해요. 착한가격 아주 칭찬합니당!! 저는 평소 냉동실에 보관했고 미리 해동을 한담에 요리를 했어요.

저녁반찬 5분만에 만들수 있는 고메 함박스테이크는 전자레인지에도 요리가 가능한데 저는 프라이팬을 이용해 조리했어요. 요리 순서는 먼저, 아스파라거스를 쫑쫑 썰어서 함박스테이크랑 프라이팬에 투척하면되요. 포인트는 소스를 남김없이 프라이팬에 다 넣는것이고 그다음에는 타지않게 잘 뒤짚어가면서 3분저도 스테이크랑 아스파거스를 익혀주는거에요. 비주얼 짱이죠??! 

익어가는 함박 스테이크와 아스파라거스! 소리가 힐링되요~ 익히면서 밥을 후다닥 푸면되용! 그럼 맛있는 함박스테이크가 완성되고 레스토랑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고기는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해요~ 여기서 요리 팁으로 계란이 있으면 같이 익혀서 먹으면 맛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JzOVUiZaEis

요즘 초보유튜버로 영상을 조금씩 편집하고 있어요. 시간되시면 구경오세요! 오늘은 밥이랑 맛있게 먹으면 되는 집밥 요리로 아주 간편하고 쉬워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요리를 들고왔어요. 그럼 모두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시길 바랄게요 ^^

주식회사 남선 (DROPS프라이팬)

그리고 이건 제가 요리할 때 사용한 프라이팬이에요. 드롭스 프라이팬이고 드롭스는 인덕션 사용이 가능하고 고순도알루미늄으로 알루마이트 처리하여 맵고 짠 한식요리에 최적화된 프라이팬이에요.

조리는 최상의 넌스틱 기능으로 최소한의 식용유 사용으로 조리가 가능하고 표면이 매끈하고 핀홀이 없어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아 쉽게 세척이 가능해요. 너무 좋아서 프라이팬 후기까지 같이 남겼어요.  혹시나 프라이팬 찾아보고 계셨으면 같이 후보로 생각하셔도 좋을거같아요 :)

 

간단하게 저녁반찬 만들어서 먹어야할때 고메 함박스테이크로 5분만에 요리해서 드셔보세요~ 조카가 자주 놀러와서 아이반찬을 만들어줄때도 있는데 아이도 부드러워서 잘먹어서 아이반찬으로도 추천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