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어치킨 신상메뉴 그릴드윙, 씨앗호떡, 통새우바 먹방 후기 (ft. 수원정자점)

반진 2021. 11. 21. 0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부어치킨 신상메뉴 #그릴드윙 이랑 사이드 신메뉴인 씨앗호떡과 통새우바까지!! 먹어봤어요.
배달어플 배달의 민족에서 선 주문후 집근처에 있는 부어치킨 수원 정자점에서 찾으러갔어요!

포장해서 이렇게 한상 세팅했어요
11월 이번달 배민 행사중이라 오천원 할인 받아서 구매했어요. 포장할인까지 총 6천원 할인 받았어요!
완전 개이득

그릴드 윙은 인기 폭발메뉴 #그릴드통다리 짝꿍으로 다리보다 날개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예요😍

구워서 속은 부드~럽게 튀겨서 겉은 바삭~하게!! 매콤 달콤 저크소스로 완벽한 조화로 바베큐 맛을 살린 통날개! 그릴드 통다리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

양념이 너무 맛있고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으로 계속 땡겨요~ 꿀팁으로 그릴드 통다리 2조각 추가해서 배터지게 먹으면 띵맛! 🤩

사이드 메뉴로 씨앗호떡이랑 통새우바를 먹었고 맛있었어요
국물떡볶이는 옛날 학교 앞에서 파는 맛이 났어요
밀떡이라 떡에 간도 잘베어져있고 꿀맛!


부어치킨 픽업/배달 주문시, 11월 배달앱 할인 진행하고 있어서 5천원 할인 쿠폰 받아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배달의민족/위메프오/요기요/쿠팡이츠 할인 행사 중)

배민 쇼핑라이브 방송만 하면 쿠폰도 완판!! 그릴드 통다리&윙 시리즈는 남녀노소 만족하실만한 맛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주문 하세요!

부어치킨 신상메뉴를 수원정자점에서 그릴드윙, 씨앗호떡, 통새우바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