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 광교에듀타운점에 다녀왔어요

반진 2021. 7. 3. 10:53
728x90
반응형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광교에듀타운점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광교에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광교에듀타운점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아이스크림 포장해왔어요^^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광교에듀타운점은 광교중앙역 근처에 있는 광교에듀타운, 자연엔자이 3단지 아파트 쪽에 위치해있어요~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광교에듀타운점 매장에 들어서니 아이스크림바부터 샌드, 콘, 브릭팝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절 반겨줬어여... 여기는 천국인가?ㅎㅎ 

아이스크림바 가격 실화⁉️400원이라니.. 오늘은 아이스크림으로 플렉스하는날 🍦
메르쎄시 광교점은 프리미엄 인테리어로 매장이 고급지고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마하 코코넛, 마하 파인애플, 브릭팝 등 프리미엄 제품라인도 있어서 하나씩 겟했어용~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 광교에듀타운점은 무인이라 편리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해서 좋았고 지역화폐도 사용이 가능해요 💕 

또 녹지않게 아이스비닐팩 포장까지 할 수 있어 집까지 녹지않고 가져올수 있었어요 🥰🥰

집에 와서 조카들이랑 아이스크림 파티했어요🍨

마하 코코넛은 하얀젤리알갱이가 들어있고 부드러운 코코넛 아이스크림이였고 소프트해서 아이들도 떠먹기 좋았어요~ 신기하게 안에는 코코넛 젤리가 들어가 있었고 그래서 씹히는 식감도 있고 맛은 달콤했고 조카들이 넘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어여!! 여름에는 역쉬 아이스크림이죠~~ 달달하니 넘넘 맛있었어요

 

이상 이번 포스팅은 광교 무인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 메르쎄시 광교에듀타운점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