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동탄체형교정 ::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에서 비대칭관리로 작은얼굴 만든 후기

반진 2020. 8. 24. 18:12
728x90
반응형
동탄체형교정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영통에 있을때부터 다녀서 6년 동안 다닌 체형교정 센터인 국가대표가 광교에 이어 동탄에도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동탄체형교정센터로 추천하는 국가대표는 운동, 근육교정, 피부관리를 한번에 받을 수 있어서 다른 센터와는 차별화가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동탄에 크게 오픈했다고해서 바로 예약 후 다녀왔습니다.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 가는길

동탄체형교정 잘하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은 레이크꼬모 맞은편에 있는 레이크파로스 5층에 위치해있어요. 차를 타고 이동했고 주차장도 건물 내에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 주차장

동탄 중심에 위치해있어서 좋았고 건물에 주차장도 함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5층까지 쭉 올라갔어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은 전문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근육을 만져주는 곳이라 항상 믿고 방문하고 있고 한번 다녀오면 몸이 풀려서 시원하고 교정되서 꾸준히 다니고있어요. 한번 가보시면 제가 왜 계속 다니는지 알 수 있을 거에요. 뭔가 삶의 질도 높아지고 몸 아픈곳이 없어지니 너무 좋아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 내부모습

동탄체형교정 추천하는 국가대표는 예약제라 예약하고 방문했고 항상 예약이 빡빡해서 일주일전에는 예약해야 방문 할 수 있어요. 새로 오픈해서 내부가 깔끔했고 화장실은 입구쪽에 있어서 쉽게 다녀올 수 있어요. 무엇보다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은 교정실, 운동실, 피부관리실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한번에 다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은거같아요. 따로 돌아다니고 다로 예약 잡을 필요없이 각 전문가가 한자리에서 돌아가며 관리를 해주시기때문에 너무 편하더라구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 파우더룸

파우더룸으로 이동해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운동 먼저 했어요. 운동실이 넓었고 기구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트레이너 선생님과 다이어트 목적으로 열심히 운동을 했고 교정 운동으로 땀을 쭉 뺀 후 샤워실도 파우더룸에 있어서 샤워를 했어요. 제가 운동할때 어린이들도 많았는데 청소년들이 성장하면서 척추측만이랑 안면 비대칭등 근육 문제가 올 수 있는데 바른자세, 체형관리로 성장기 청소년들을 바로 잡아준다고 해요. 선생님 여러분이 한 어린이를 잘 케어해주니 금방 효과를 보는거 같더라구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 관리모습

이제 관리실로 이동해서 피부관리로 간단하게 케어한 후 교정까지 받았어요.  안면비대칭 관리를 받기 전 비교를 위해 이렇게 석고도 뜨고 각질케어로 피지와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니 피부도 보송해지고 좋더라구요. 안명 비대칭 관리는 얼굴 축소에도 효과가 있지만 전신 불균형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서 얼굴근육 뿐만 아니라 전신 체형교정 효과까지 있어요. 얼굴관리를 받을 때 아프긴했지만 시원하기도 하고 비대칭이 관리가 되어 축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꾹 참았어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동탄점 전 후 비교

이렇게 석고로 전 후 비교가 바로 가능해서 관리 후 얼굴이 축소된걸 확인 할 수 있어요. 확실히 볼쪽이 갸름해지고 턱라인도 정리된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관리를 다받고 나오니 이렇게 아이스라떼를 만들어주셔서 바에서 먹으면서 휴식을 취하다가 나왔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B-fqhcTuhFg

유튜브에 바디로직 운동복을 입고 국가대표체형교정 동탄점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촬영해서 편집해봤어요. 이상 동탄체형교정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에서 안면 비대칭관리로 작은얼굴로 만들고 예뻐진 후기였습니다. 체형교정, 다이어트, 피부관리까지 한번에 관리해서 번거로움도 덜고 건강해져보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