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 :: 청소년체형, 어린이 키즈성장 잘하는곳

반진 2020. 7. 17. 15:19
728x90
반응형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
청소년체형, 어린이 키즈성장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제가 꾸준히 다니고 있는 센터인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는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체형, 어린이 키즈성장 잘하는곳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저는 운동과 관리를 병형하고 있는데 거북목이랑 어깨통증이 많이 좋아졌고 골반까지 교정이 되었어요. 제가 관리를 받을때 어린이나 청소년들도 관리를 받고 있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에서 관리랑 운동을 병행하니 살도 많이 빠지고 몸매 라인도 예뻐졌어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 위치는 광교중앙역 근처에 있는 센트럴프라자 3층에 위치해있고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은 곳이에요. 버스정류장이랑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도 되요. 

키즈, 어린이, 청소년이 성장하면서 잦은 스마트폰 사용과 책상에 오래 앉아있다면서 척추측만이 올수도 있고 안면 비대칭 등 많은 문제가 올 수 있는데 바른자세, 바른체형, 바른얼굴로 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이고 빠를수록 좋아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은 100% 예약제라 반드시 예약하고 방문해야되고 다수 방송 출연과 2018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한 곳으로 흉내만 내는곳이 아니라 7년동안 꾸준히 정상의 자리에 있기위해 노력하는 곳이에요. 수년간의 임상 누적으로 신뢰가 가는 곳으로 저도 너무 좋아서 5년 이상 다니고있는 관리 센터에요.

 

오늘도 관리를 받으러 이렇게 에너지가 가득담긴 물을 들고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에 방문했어요.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보니 어린이, 청소년들도 와서 관리를 받더라구요. 성장기때는 정말 중요한 시기로 척추측만을 지켜만 보면 안되고 그렇다고 성조숙증 호르몬 주사를 맞으면 안되고 상담 후 체형교정 받는걸 추천해요. 저도 나중에 저의 아이가 척추측만, 얼굴 비대칭 등의 문제가 생기면 상담 후 관리를 받게 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에는 이번에 한 운동영상으로 팔, 어깨, 등쪽 근육 운동하는 모습이에요. 운동으로 어깨통증, 거북목, 굽은 등을 관리했고 살도빼고 1석 2조에요. 이상 청소년체형, 어린이 키즈성장 잘하는곳인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광교점에서 관리를 받은 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