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 :: 아이폰닥터에서 저렴하게 핸드폰 고쳤어요

반진 2020. 9. 23. 22:20
728x90
반응형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
아이폰닥터

안녕하세요. 반진이입니다.

 

저는 직업이 프리랜서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어서 핸드폰이 엄청 소중해요. 고장나거나 잃어버리면 하.. 멘붕이 오죠!! 그래서 항상 애지중지 다루지만 덜렁거리는 성격 탓에 차에서 내리다가 핸드폰을 떨어트렸지 모에요.. 떨어지면서 부서지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바로 확인해보니 액정이 깨지고 나가서 아무것도 안보이더라구요. 순간 멍했고 일단 집으로 와서 컴퓨터를 켜고 수원 아이폰수리를 검색을 했어요. 일요일이라 고치는 곳이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수원역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로 예약 후 바로 달려갔습니다. 

 

아이폰닥터 수원역점 4층

수원역 아이폰수리로 추천하는 아이폰닥터는 수원역 7번 출구, 지하상가는 11번 출구로 나오면 있는 투썸플레이스 건물 4층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고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매번 가격이 변동 되기때문에 전화로 현재 아이폰 상태를 말씀 드린 다음에 가격을 문의하고 방문했어요. 

 

액정 박살난 아이폰x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고 저의 아이폰 상태를 보여드렸어요. 박살난 저의 핸드폰을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안에 데이터는 날아가지 않았겠죠..? 액정이 완전히 박살났고 고장난 티비처럼 액정이 들어와서 아이폰 수리가 안될까바 마음이 불안하더라구요. 

아이폰x 수리모습

아이폰닥터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저의 아이폰을 살펴보시더니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정말 다행이였어요! 수리가 안될까바 조마조마 했는데 이렇게 저 보는 앞에서 바로 핸드폰 오픈을 하시더니 수리가 시작되었어요.

 

핸드폰 수리시간은 10분 정도로 엄청 빠르면서 꼼꼼하게 고쳐주셨어요. 요즘 수리하면서 안에 있는 부품을 정품이 아닌걸로 교체한다는 곳도 있는데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하는 아이폰닥터는 수리과정을 다 보여주셔서 사진도 찍고 영상도 촬영했어요. 

10분 후 파손되었던 액정이 이렇게 새 핸드폰처럼 다시 복원되었어요. 이번에 고칠까 새로 살까 고민을 좀 했었는데 아직 아이폰x 쓸만 하기도하고 핸드폰을 바꾸게되면 어플 옮길것도 많고 위약금도 내야되서 고쳤는데 고치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 이번 계기로 핸드폰을 좀 더 소중하게 사용해서 1년정도 더 사용하고 그 후에 위약금 안내도 될 때 새로 바꿔야겠어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에프터 서비스로 필름도 새로 붙여주시고 빠르고 정확하게 수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빠르고 정확한 수리로 파손되었던 액정이 거짓말처럼 말끔하게 수리되었고 믿음직 스러워서 다음번에도 문제 생기면 또 방문해야겟어요. 이상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하는 아이폰닥터에서 저렴하게 핸드폰 고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