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아이과자 추천 ::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조카 간식으로 최고!

반진 2020. 7. 9. 20:00
728x90
반응형
아이과자 추천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조카랑 새로나온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를 먹어봤어요. 입이 심심해서 간식으로 과자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지 모에요.. 조카는 과자 먹방 ? 을 찍더라구요. 저녁 먹어야하는데..? 둘이서 과자 한봉지를 순삭했네요. 오늘 포스팅은 맥주 안주로도 넘나 좋을거같은 맛인 포테이칩 후기에요.

 

농심에서 새로나온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과자에요. 왜 에그토스트인지 찾아보니 꾸준히 인기를 얻고있는 이삭토스트, 에그드랍 등 에그토스트 컨셉에 착안해 인기 스낵 제품 포테이토칩의 새로운 맛으로 구현했다고해요. 참치마요, 콘치즈, 컵라면 맛에 이어 개발된 에그토스트 맛 포테이토칩 >_< 넘나 기대되요!! 

 

넉넉하게 5봉지를 구입했고 한봉지를 뜯어서 접시에 세팅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식으로 가볍게 먹어도 괜찮을거같고 저처럼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다정하게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맥주를 좋아하니깐 다음에 맥주를 사서 맥주 안주로 먹어야겠어요. 

 

아이과자 추천하는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을 먹어보니 달달하면서 바삭바삭 했고 익숙한 맛이라 그런지 뭔가 든든한 기분도 들더라구요. 넘나 맛있어서 오늘부터 저의 최애 과자가 될거같아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양이 적어요... 한봉지가 순식간에 사라진다능 ㅠㅠ 양이 적은거 빼고는 모든게 만족스러운 과자에요! 

 

조카도 맛있다면서 너무 잘먹더라구요. 잘먹어서 완전 뿌듯했어요. 과자 먹방을 보여주고 있는 조카 ㅋㅋ 언제 저랑 함께 먹방 찍어야겠어요! 조카 간식으로 최고 >_<

 

아이한테 너무 자주 먹이면 안되겠지만 저 먹을때 조금씩? 같이 먹으려구요. 이상 아이과자 추천 하는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