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간편한 반찬 만들기 :: 옥희네수산 매운 오징어볶음으로 밥상차리기 (ft.마무리는 볶음밥)

반진 2020. 7. 8. 22:50
728x90
반응형
간편한 반찬 만들기
옥희네수산 매운오징어볶음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매번 저녁반찬으로 뭘 해서 먹어야할지 고민이에요. 저만 그런거아니죠? 다들 저같은 고민 하실거라 믿어요 ㅋㅋ 그러던중 맛있어보여서 구매한 옥희네수산 오징어볶음! 맛있게 매운맛으로 매콤한게 땡길때 먹으면 딱이에요!! 배송 오자마자 해먹었고 오징어볶음을 맛있게 만들어볼게요. 

 

옥희네 맛있게 매운맛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 500g

간편한 반찬 만들수 있는 옥희네수산 매운 오징어볶음은 밀폐용기에 담아 아이스팩을 동봉하여 아이스박스에 포장해 배송되어 왔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배송이왔고 빠른 배송 너무너무 칭찬합니다 ^^ 

 

오징어볶음 조리영상

옥희네수산 오징어볶음 만드는법

배송오자마자 두팩은 냉동보관하고 한팩은 야채와 떡을 함께 넣고 바로 후라이팬에 볶았어요. 야채는 집에 호박, 양파, 파, 당근를 넣었고 양념은 간장 살짝 더넣고 그외에는 따로 더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떡을 좋아해서 200g정도 떡볶이 떡을 더 넣어서 조리를 했어요. 그냥 볶기만 하면되서 조리는 완전 간편했어요~ 

 

휘리릭~ 만들어서 접시에 놓은다음 통깨를 뿌려주면 오징어볶음 완성! 저녁반찬, 집반찬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럼 이제 맛있게 먹어볼게요~ 

너무 매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있게 매운맛이였어요. 매콤 달달해서 스트레스가 쭉쭉 풀리더라구요. 떡사리까지 넣어서 알차게 먹었고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오징어도 하나도 안질기고 신선했고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밥한공기 뚝딱했는데 뭔가 아쉬운 우리 가족 ㅋㅋ 마무리는 남은 오징어 국물에다가 야채 더넣고 밥을 볶아서 볶음밥으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볶음밥까지 먹으니 이제 뭔가 먹었다 할 수 있는 그런 느낌!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옥희네수산 매운 오징어볶음으로 간편한 반찬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처럼 마무리는 볶음밥 잊지마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