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인테리어 소품 추천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로 집 꾸미기!

반진 2024. 4. 3. 17:19
728x90
반응형
인테리어 소품 추천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추천하는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로 집 꾸며볼게요!

 

더 펠리즈 빅 베어 종류는 빅베어 석고 블랙(곰돌), 블랙(곰순), 화이트(곰돌), 화이트(곰순) 이렇게 총 4가지 종류가 있고 향은 블랑쉬, 오스만투스, 소울메트 향 3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과 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신발장에 빅베어 석고방향제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해봤어요~

커플이라 너무 귀엽고 옷, 리본, 가방까지 디테일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져요 ㅎㅎ

 

 

더 펠리즈 빅베어브릭 석고방향제는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고 타사 빅베어보다 두껍고 견고하게 디자인해서 튼튼해요.

저는 신발장에 올려두었고 2D 평면으로 제작되어서 어디 둘 때에도 편해요.

뒷면이 평면이라 리필 오일 흡수를 할 때에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옷에는 말고 얼굴쪽에 리필하면 되고 향은 1~2달 정도 가더라구요!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 베어는 차량에 이렇게 설치했어요~

너무 귀엽죠?! 차 탈 때 마다 좋은 향기가 나서 너무 좋아요!

차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향기도 나니 1석 2조예용 ㅎㅎ

이상 이번 포스팅은 인테리어 소품 추천 더 펠리즈 빅베어 석고방향제로 집 꾸민 후기였습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js_company_/products/9882550855

 

더 펠리즈 빅베어브릭 석고방향제 디퓨저 인테리어소품 집들이선물 빅베어 선물세트 : 정성이음

[정성이음컴퍼니] 생활용품,뷰티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