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 폰닥터 선불폰, 신규개통, 중고폰까지 가능한 핸드폰백화점

반진 2022. 7. 29. 01:05
728x90
반응형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
폰닥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핸드폰이 고장나면 어디서 수리해야하나 항상 고민이에요.. 휴대폰을 떨어트려서 액정이 깨지거나 물놀이 하다가 침수 되었었거나 등등 핸드폰이 고장날 이유는 엄청나게 많아요! 저도 떨어트려서 액정이 와장창 깨졌어요 ㅠㅠ 액정이 나가면서 제 마음도 나가는 듯한 느낌이였고 어디서 수리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제가 매번 방문하고 있는 수원역 폰닥터로 전화를 해보고 향했어요

 

 

수원역 아이폰 수리 추천하는 폰닥터는 수원역 광장 로데오거리 입구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그 전에는 4층에 위치해있었는데 지하 1층으로 이사가서 계단을 오르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폰닥터는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매장을 오픈해서 언제든지 고칠 수 있어요. 제가 처음에 방문했을때가 3년전이였는데 일요일이였어요. 문연곳도 없고 믿고 문을 열어도 믿고 맡기기가 조금 그랬는데 여기는 정말 믿고 방문하셔도돼요! 제가 보장합니다 ㅋㅋ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혹시모르니 전화를 꼭 하고 방문하세요.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하는 폰닥터는 핸드폰수리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과 개통 번호이동, 기기변경, 선불폰, 알뜰폰, 중고폰 매입과 판매를 하는 곳으로 휴대폰의 모든곳이라고 생각하시면돼요!

 

내려가자마자 사장님이 보였고 아이폰 수리 먼저 했어요~ 떨어트려서 와자작 깨진 저의 액정 ㅠㅠ 하루 최소 12시간 이상을 함께하는 소중한 핸드폰인데 얼른 수리를 해야 사용 할 수 있어요. 깨진 상태로 이용하면 손에 유리가 박힐 수도 있으니 깨지고 나자마자 바로 전화를 하고 폰닥터로 달려왔어요!

 

 

아이폰 수리를 하면서 매장을 둘러봤고 넓어서 좋았어요. 안쪽에는 중고폰, 선불폰, 신규개통을 하고 있었고 어떤 핸드폰이 있나 구경했어요. 세컨폰으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 부터 최신폰인 갤럭시S22까지 있더라구요.

 

요금제도 안나되어 있었고 전 통신사 비교상담하면서 개통이 된다고해요. 최신폰 무료 개통, 중고푼 매입시 최고 조건 보장, 인터넷 가입시 최대 46만원 행사중이고 선불폰은 누구나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고 해용!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핸드폰으로 상담을 했고 휴대폰에 관련한 것은 모두 있는 곳으로 휴대폰백화점 같은 곳이에요 :)

 

저의 아이폰이 수리되고 있었고 오늘도 빠르고 정확한 손길로 수리를 해주셨어요. 예상시간 보다 빠르게 수리가 되어서 완전 좋았어요~ 또, 제가 보는 앞에서 수리를 해주시는 곳으로 핸드폰 부품을 투명하게 사용하는 곳이에요!

 

수리 전 후 비교로 액정이 다시 새걸로 되살아났어요!! 액정이 깨져서 맴찢이였는데 이렇게 바로 수리가 되니 넘나 좋았어요. 수리후에는 이렇게 바로 전원을 켜서 제대로 들어오고 터치가 잘 되는지 까지 확인을 시켜주셔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수리 후 집에 가는길에 갑자기 터치가 안되고 하면 곤란하니깐요ㅎㅎ 이렇게 다시 저의 아이폰이 새생명을 얻었어요

 

이상 이번 포스팅은 수원역 아이폰수리 추천 하는 폰닥터에서 수리 뿐만아니라 선불폰, 신규개통, 중고폰까지 구경하고 온 후기였습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