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수원 팔달문 영동시장 유연커텐에서 커튼 맞춘 후기

반진 2024. 3. 28. 14:28
728x90
반응형
수원 팔달문 영동시장유연커텐
커튼 맞춘 후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이사도 왔고 점점 햇빛이 들어와 덥기도하고 커튼 설치 어디서 할까 고민하다가 지인이 추천해준 유연커텐에서 제작했어요. 유연커텐은 수원 팔달문 영동시장 내에 위치해있고 젊은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맞게 추천도 잘 해주시고 설치도 잘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이번에 이사오면서 인테리어를 싹 했고 가구, 가전도 다 들어왔고 입주청소까지 완료했어요.

이제 커튼만 설치하면 집 정리가 끝나는 상황이에요.

 

작은 방 두개는 암막커튼이랑 블라인드 이렇게 설치했어요.

옷방은 나중에 애기방으로 사용할 예정이라 분위기 있는 베이지 색상의 암막커튼으로 설치했고 저의 작업실은 블라인드로 설치했어요.

블라인드는 옆에 공간이 필요없고 먼지도 덜 날리고 빠르게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사장님과 상담을 한 후 이렇게 설치를 했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

 

베란다는 블라인드를 설치했고 거실 폴딩도어는 화이트 쉬폰커튼을 설치했어요.

사생활 보호와 자외선으로부터 가구와 가전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블라인드 설치하는걸 추천해요.

 

저는 베란다에 이것저것 많이 내놓기 때문에 햇빛을 오래보면 색깔이 날아갈 수 있어요.

또, 집이 남향이라 오전까지는 햇빛이 강하게 들어와서 블라인드를 내리고 있으면 좋아요.

집과 집 사이가 가까워서 고민이신 분들도 블라인드 설치를 강력 추천해요!

 

 

유연커텐은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사전에 크기를 다 재가신 다음 며칠 후 창 크기에 맞게 제작을 해오신 후 직접 설치를 해주세요.

커튼 장인 답게 설치를 너무 잘해주셨고 완전 대만족이에요.

 

 블라인드과 커튼이 설치하니까  집안 분위기도 살아나고 자외선이나 사생활 보호가 되니 뭔가 든든해요.

유연커텐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친절하고 시공도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상 이번 포스팅은 수원 팔달문 영동시장 유연커텐에서 커튼 맞춘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