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아이 간식 추천 ::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로 달달하게~ (ft. 4살 조카 입맛 사로잡기)

반진 2020. 6. 5. 14:44
728x90
반응형
아이 간식 추천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요즘 조카랑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어떤 과자를 사줘야 좋아할까 항상 찾아봐요. 아이 건강도 챙겨야하니 그게 젤 어려운거같아요. 간식을 찾다가 바삭한 라이스칩 사이 달콤한 초콜릿이 있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를 구입해서 먹여봤어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아이 간식 추천하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일단 포장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토끼가 맛있게 먹고 있는 디자인이에요~ 디자인에 심쿵해서 구매한 것도 있어요. 1박스에 12g과자 4개가 들어있어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해요. 아이만 먹는게 아니라 사실 저도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입이 심심한 순간에는 역시 과자쥬?! 

아이 간식 추천하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는 네이처오다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으로 건강한 재료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주전부리를 만드는 곳이에요. 우리 아이가 먹을거니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입해야되요. 달칩 초코샌드는 유기농 쌀로 만든 달칩 사이에 초코 스프레드를 샌드한 제품으로 한 입을 베어 물고 나면 바삭바삭하면서도 구수한 맛의 달칩과 초콜릿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재로와 성부은 국내산 유기농 쌀이 들어갔고 우유랑 대두도 함우하고 있어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먹는 아이 모습

귀여운 토끼 패키지에 담겨져 있어서 아이가 바로 관심을 갖더라구요.. 이거모지 ㅋㅋ 토끼도 따라해보고 토끼 인형까지 가져다 주니 더 좋아해용~ 이렇게 그래서 사진을 찍어줍니다! 아이 간식 추천하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좋아요! 저도 먹어봤는데 고소한 쌀과자 속에 달콤한 초코가 들어있어서 너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쌀과자도 달줄 알았는데 고소하고 의외로 초코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커피랑 먹으면 딱이에요 >_<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먹고 신난 조카

달칩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뻥튀기에 올려먹는 느낌? ㅎㅎ 초코, 녹차, 바닐라, 딸기 등 기호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으면 될거같아요. 아이가 간식먹고 넘 좋아해용~~ 여러가지 포즈를 취하네요. 놓칠새라 셔터를 마구마구 눌렀네요. 조카사랑은 고모인 것인가?ㅋㅋ 넘나 귀여워요!!  

 

아이 간식 추천하는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를 사랑하는 조카한테 선물했네요. 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