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겟폰에서 핸드폰 액정, 카메라 수리 후기

반진 2020. 5. 18. 15:07
728x90
반응형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겟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핸드폰이 고장나는건 순간이에요. 손에 들고있다가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 액정이랑 카메라가 박살 난거에요. 아이폰을 수리해서 사용할까 새로 살까 고민하다가 핸드폰 약정이 많이 남아서 수리해서 사용하기로 결정했어요. 어디서 아이폰을 수리할까 찾아보다가 집근처에 수리하는 곳인 겟폰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카톡으로 상담한다음 예약 후 다녀왔어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가 가능한 겟폰은 정자동 중심상가 다이소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해있고 다이소 옆이라 찾아가기 쉬웠어요.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되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 내부모습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은 휴대폰 수리뿐만아니라 개통, 인터넷, 데이터복구, 중고폰매입 판매 등이 가능한 곳이에요. 즉시개통도 가능해서 수리를 생각하고 갔는데 금액이 너무 많이나오면 바로 개통도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11시부터 20시 까지라하고 전화나 카톡으로 문의 후 방문하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아이폰을 아스팔트 바닥이랑 화장실 바닥 이렇게 두번 떨어트려서 액정이랑 카메라가 깨져서 방문했고 침수로도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또, 학원가에 위치해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핸드폰을 물에 빠트렸을때 전원을 바고 끄고 최대한 빨리 매장을 찾아오시는게 좋다고해요. 괜히 드라이기로 말리고 또 전원켜서 확인하고 하면 시간도 지체되고 부식이 있을 수 있다고해요. 그러니 참고하셔서 침수나 고장이 있을 경우 바로 겟폰으로 달려가면 되요! 저같이 수리하는 사람이 많은지해서 여쭤봤어요. 위 사진에 있는 핸드폰은 제 휴대폰인 아이폰x에요. 수리하기 전 상태로 액정이 나갔어요.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순간 제 마음도 같이 깨졌어요. 깨진 폰을 계속 사용해도 되지만 앞으로 1년 이상 더 사용해야되기 때문에 수리비를 상담한 다음 고치기로 마음먹어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에서 수리영상

사실 집에서 무슨 조치라도 취하고 방문하려고 했는데 괜히 제가 만지면 더 고장날거 같아서 고장난 상태 그대로 방문했어요. 현재 액정상태랑 카메라 상태를 한번 더 확인 후 수리가 들어가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에서 수리하는 모습

전문가의 손길로 제 아이폰이 수리되고 있어요. 신기해서 수리하는 과정을 지켜봤고 전문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대면수리가 정말 중요한데 그 이유는 수리 중간에 부품을 바꿔치기 하는 곳도 있다고해요. 그래서 이렇게 대면수리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대면수리가 어려운 상황이면 핸드폰 내부 모습 전과 후 사진을 촬영해 놓으신다고 해요. 그래서 같은 부품이 들어있다는걸 인증해주신다고 해요. 요즘은 부품을 바꿔치기 하는 경우도 많아서 잘 알아보고 수리해야 한다고해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에서 핸드폰 테스트

아이폰 수리는 20~30분정도로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좋았고 역시 전문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리를 다 마치고 이렇게 카메라 테스트랑 액정이 잘 되는지 확인 후 뚜껑을 덮고 다시 조립합니다. 꼼꼼하게 작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은 마무리 작업까지 꼼꼼하게 해주셨고 새로 핸드폰을 구입하면 어플, 전화번호부 등등을 옮겨야하는데 번거로운 수고스러움을 덜어서 좋았어여. 저처럼 아직 핸드폰 쓸만하면 수리해서 사용하시는걸 추천해요.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에서 수리 완성

앞으로 또 고장나면 마음이 아프니깐 강화유리를 붙여주고 케이스는 떨어트려도 충격이 적은 펌퍼케이스로 구입했어요. 제가 자주 떨어트린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이 케이스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입 쾅쾅!! 핸드폰에 투명옷을 입혀줍니다 :)

 

이제 핸드폰을 조심스럽게 잘 다뤄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돈도 돈이지만 시간도 들고 괜히 마음도 불안하고 핸드폰이 일상에서 없으면 너무 답답하기 때문에 너무나 소중한 존재에요ㅋㅋ 수원정자동 아이폰수리 잘하는 겟폰에서 휴대폰 액정이랑 카메라 수리하고 마음의 짐을 덜었네요. 꼼꼼하게 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직접 다녀온 곳으로 믿고 맡기셔도 되고 이상 솔직한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