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클렌저주스 추천 :: 김호중 후레쉬주스로 독소 빼고 가벼워졌어요

반진 2021. 2. 8. 13:40
728x90
반응형
클렌저주스 추천
김호중 후레쉬주스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요즘 잦은 야식으로 인해 몸에 독소가 많이 쌓인거같아 클렌즈주스 추천하는 김호중 후레쉬주스로 월요일 아침 시작했어요~

 

 

클렌즈 주스 추천하는 김호중 후레쉬주스는 트로피컬, 깔라만시, 패션 후르츠, 아세로라, 핑크 구아바, 케일 등 종류가 다양해요~ 전 일단 여러개 주문한다음 제 입맛에 맞는걸 더 주문하려고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요즘 사진을 찍으면 살이 좀 붙어서 사진 찍으면 얼굴이 빵빵하더라구요..ㅎㅎ 오늘은 글쎄 눈까지 부은거 있죠? 

오늘 픽한 음료는 패선 후르츠에요! 마셔봤더니 넘 상큼하더라구요~~ 다이어트주스인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패션후르츠 다 마시고 결국 깔라만시까지 따서 마시고 있네요ㅋㅋ 꿀이 들어가서 달달하니 맛있는거 같아요 ^^ 

 

클렌저주스로 추천하는 김호중후레쉬주스로 독소도 빼고 영양소도 채우고 관리 시작했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