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치킨 맛집 :: 호치킨 화서점에서 치밥찐으로 치맥하기! 메뉴 강추!!

반진 2020. 7. 23. 03:33
728x90
반응형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치킨이 땡기는 그런날 있잖아유~ 집가는길에 치맥이 너무 땡겨서 집근처에 있는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에서 치킨을 주문 한 후 찾으러갔어요. 어떤 치킨으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새로나온 신메뉴 치밥찐 (feat.으깨밥) 으로 주문했고 20분 후에 찾으러갔어요.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은 화서시장, 병무청입구, 고등동행정복지센터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버스정류장에서 완전 가까워서 찾아가기 편했어요.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 외부

 

                                                            HO CHICKEN 화서점
                                                   Delicious Chicken & Beer & Enjoy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은 포장시 1마리에 9,500원인 이곳은 완전 가성비 맛집이에요. 요즘 배달비까지 하면 2만원이 기본인데 이렇게 저렴한 곳이 있다니.. 혼자 부담없이 먹기 좋은 가격이에요. 1인 1닭 각인 이 곳!!!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 내부 모습
수원 치킨 맛집 호치킨 화서점 메뉴판

 

내부는 넓어서 모임이나 회식이 있을때 미리 예약을 하면 단체도 이용이 가능해요. 가성비 맛집이니 다음번 모임은 이 곳에서 해야겠어요. 저는 주문한 치킨을 바로 들고 집으로 왔어요.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가니 바로 나와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젊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치킨을 들고 집으로 귀가했어요 ㅎㅎ

 

 

치밥찐 (feat.으깨밥)

 

제가 주문한 치킨은 새로나온 신메뉴로 치밥찐 (feat. 으깨밥)이에요. 국내산 100% 닭고기를 사용했고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후, 중독성 강한 매콤달콤한 양념에 한번 볶은 로스트 치킨과 으깨밥 (4알)로 구성되어 있어요. 

 

 

치밥찐 (feat.으깨밥)

 

집에와서 이렇게 한상 푸짐하게 세팅합니다. 치밥찐 (feat. 으깨밥)은 취향껏 면사리나 밥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비벼 먹을 수 있는 치킨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소면이랑 밥을 준비했고 주류는 콜라랑 맥주를 준비했어요. 으깨밥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밥 튀김볼로 치밥찐 주문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토핑 메뉴에요. 으깨밥 속에는 야채와 치즈가 들어 있어 아이들에게도 강추하는 영양만점 메뉴에요. 

 

 

치밥찐 (feat.으깨밥) 먹방

 

저는 치밥찐 (feat. 으깨밥)을 2000원 추가해서 순살로 먹었고 중독성 강한 매콤 치밥소스와 으깨밥을 함께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남은 소스에 이렇게 소면을 비벼서 먹었고 남은 밥을 비벼서 혼자 아주 푸짐하게 즐겼어요. 

치킨 먹방도 촬영했고 호치킨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했네요.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하는 호치킨 수원화서점에서 치밥찐으로 치맥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