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농심 닭다리스낵 :: 아이 간식이나 맥주안주로 최고 (후라이드치킨, 핫숯불바베큐맛)

반진 2020. 8. 10. 17:19
728x90
반응형
농심 닭다리스낵
아이 간식이나 맥주안주로 최고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어릴적 소풍 갈 때 꼭 챙기는 인기 만점의 스낵으로 고소한 맛의 후라이드 치킨맛과 매콤한 핫숯불 바베큐 치킨맛을 맛보면 웬만한 치킨전문점 부럽지 않은 국내 유일무이한 닭다리스낵을 먹고 그 후기를 들고왔어요. 이번에 복날을 맞아 닭다리스낵 복날 패키지 말복날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

닭다리 후라이드치킨맛은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이 특징이고 고급 소맥분에 양질의 닭고기, 빵가루 등을 혼합하여 만든 스낵이에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맛이 일품인 정통 후라이드 치킨맛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핫 숯불 바베큐는 매콤한 맛으로 한입에 쏘옥 들어가서 간식으로 먹기 최고에용~

닭다리너켓 복날 뽀개기 이벤트로 포장지 후면에 ____ 닭 빈칸에 나만의 참신한 복날 메세지를 적고 필수 해시태그 입력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된다고해용!! 추첨을 통해 경품이 팡팡~~ 터진다고 하니 과자도 먹고 이벤트도 응모해보세요 ^^

 

이렇게 음료수나 맥주랑 곁들어서 먹어도 맛있고 야외에서나 회사, 학교, 집 등 가족이나 연인, 친구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복날 선물로 좋은거 같아서 닭다리 좋아하는 조카에게 닭다리 스낵을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다면서 닭다리 스낵을 들고 삐약삐약을 외치는 조카입니다ㅋㅋㅋ 장마지막 곧 다가오는 말복맞이를 집에서 조카랑 함께 했네요. 조카에게는 고소한 맛이 나는 오리지널 치킨맛이 입맛에 딱 맞나봅니다! 요즘 할머니집에만 오면 닭다리스낵 먼저 찾아요~ 

핫숯불 바베큐 맛은 매콤해서 맥주랑 먹으면 딱이고 한입에 쏘옥 들어가서 먹기가 넘나 편해요. 농심 닭다리스낵 어릴적이 많이 먹었었는데 다시 먹어도 맛있었고 아이 간식이나 맥주안주로 최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