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감성축산Plus 국내산 암퇘지 항정살로 홈쿡레시피 완성

반진 2021. 3. 14. 00:15
728x90
반응형
감성축산Plus 국내산 암퇘지 항정살
홈쿡레시피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 저녁으로 뭘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며칠전부터 먹고싶었던 항정살을 구워먹기로 해요. 그래서 하루전날 감성축산Plus에서 국내산 암퇘지 항정살 500g을 주문했고 배송을 받고 바로 구워먹었어요.

 

 

감성축산Plus 는 정직하게 판매하는 곳으로 겉포장지에 그람수랑 가격이 적혀있어요. 왠만한 정육점에서 사는것보다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고 편해서 계속 재주문해서 먹게되는거 같아요ㅋㅋ 

배송은 전날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하면 하루면 오더라구요. 포장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들어있고 진공포장이 되어서 신선한 상태로와요. 그럼 바로 구워먹어볼까요?!

 

 

 

후라이팬을 뎁힌 다음 항정살을 올려줘요. 지글지글 고기 익는 이 소리 ^^ 완전 힐링되지 않나요?! 고기 익는 소리며 구워지면서 나는 냄새며 눈까지 너무 행복해요 :) 

 

 

짜잔! 감성축산Plus 국내산 암퇘지 항정살로 홈쿡레시피를 완성했어요~ 배송올때 함께온 허브솔트, 참소스도 세팅하고 쌈장, 김치, 밥, 쌈종류를 같이 세팅하니 한상 거하게 차려졌어요 ^^ 저는 브로콜리랑 버섯도 좋아해서 함께 구워줬고 쌈채소 위에 세팅하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 정도면 거의 작품 아닌가요??! 작품이름은 쌈위에 핀 고기 꽃 ♡ 어떤가요?ㅋㅋㅋ 제 마음대로 지어봤어요~

 

 

 

이렇게 쌈도 싸먹고 그냥도 먹고 어떻게 먹든 너무 맛있어요. 며칠 전 식당에서 먹었던거보다 훨씬 맛있었고 집에서 이렇게 해먹으니 더 위생적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부모님도 좋아하셨고 맛있다면서 극찬을 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택배온걸 그냥 굽기만 하면되니 조리도 간편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각이에요! 다음번에는 다른 부위를 사먹어봐야겠어요 ^^

 

오늘 포스팅은 감성축산Plus 국내산 암퇘지 항정살로 홈쿡레시피 완성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