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사용 후기 :: 얼굴마사지해서 리프팅 해요

반진 2020. 5. 7. 01:30
728x90
반응형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사용 후기
얼굴마사지해서 리프팅하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이제 30대가 되니 얼굴이 쳐지고 늘어지는거 같아 거울볼때마다 신경이쓰여서 얼굴마사지기 하나를 구입해야지 하다가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매번 피부관리샵 가기 힘들고 그래서 선택한 포플링 괄사갈바닉 누트 25.5! 유튜브에서 뷰티디바스 검색하던 중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후기 영상을 보고 너무 좋아서 바로 구입했어여 ㅎㅎ 좋은거는 함께 써야지유??! 제가 직접 사용하고 찐리뷰 갑니다~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는 일단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들어요. 디자인은 화이트로 깔끔하고 무게는 가벼워서 집에서 홈케어 하기에 딱인 제품이에요. 또, 건전지 사용이라 간편하고 그립감이 좋아서 손으로 잡았을때 착 감겨요! (한손에 착 들어옵니다.) 사용방법은 또 얼마나 편리하게요??! 얼굴 마사지기 너무 사고싶었는데 딱인 제품을 찾아서 너무 만족해서 이렇게 바로 후기를 들고왔어용~ 택배가 빨리오기를 기다린 제품이라 언박싱할때 너무 행복했어요 ^,^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케이스 고급져용ㅎㅎ
언박싱이 너무 행복했던 제품이에용~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는 갈바닉 이온 진동 기능으로 화장품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고, 피부에 접촉할때마다 LED파장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해용~ 피부관리샵 갈 필요없이 집에서 하루 10분 투자로 홈케어하고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겟해보세여! 관심있는 분들은 가성비 갑인 제품이지만 가격이 어느정도 있는 가격이니 더 꼼꼼하게 살펴본 후 구입하세요~ 그럼 함께 사용해볼까요??!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사용방법 영상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사용방법은 귀 뒤 림프절에서 목선을 따라 쇄골까지 마사지하면 되요. 그리고 밑 쇄골 라인을 따라 어깨까지 마사지 해주면되고 턱라인, 입꼬리, 콧망울 옆에서 관자놀이까지 마사지 해주면되요. 이마는 아래에서 위, 중앙에서 관자놀이까지 마사지해주면되요. 사용방법이 적혀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용! 영상에서 소리도 들리실텐데 작은편은 아니지만 크지도 않아서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사용 모습

일단 조작법이 복잡하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진동이 너무 약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그리고 괄사 기능까지 되니 턱선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손으로 바르면 아무래도 얼굴에 자극도 가고 그러는데 이걸로 마사지해주면서 바르니깐 겉도는거 없이 흡수되더라구요. 그리고 진동이 계속 켜져있는게 아니라 살에 닿아야 작동이되요. (사실 요거 처음에 잘 몰라서 헤맷어요 ㅎㅎ 왜 안켜지지.. 온오프 어딨지 하면서요 ㅎㅎ ) 잦은 컴퓨터 업무로 인해 목어깨 라인이 자주 뭉치는데 샤워하고 영양 가득한 앰플을 발라주면서 마사지 해주니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저녁에 샤워하고 이시간만 기다려져용~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보관 방법

다 사용하고 나서는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은다음에 이렇게 세워놓으면 되요. 화장대에 이렇게 올려두면되어서 큰 면적을 차지하거나 하지않아요. 실제 유튜브 영상의 모델은 마스크팩 사용후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를 사용하는걸 추천하더라구요. 그럼 더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겟할 수 있다고해요. 내일은 엄마랑 같이 마스크팩을 붙인다음에 포블링 괄사마사지기로 마사지 해야겠어요! 얼마나 좋은 피부를 겟할지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

 

요즘에 제가 또 애정하는 제품인 달바 선세럼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를 사용하니 메이크업이 찰떡으로 잘먹어요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후기까지 작성했어요. 피부관리실에서 비싼돈 주고 관리받는거보다 포블링 누트25.5 갈바닉 기기 하나를 사서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게 어쩜 더 이익일수도 있어요. 뭉친 목어깨도 풀 수 잇고 림프순환까지 되고 집에서 브이라인 만들어보세용~ 그리고 요즘 제가 애정하고 있는 제품인 달바선세럼! 기초케어를 한 다음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면 자외선 차단도되고 피부도 환해져요. 포블링 누트25.5 괄사 갈바닉기계 사용으로 좋아진 피부결로 화장하니 화장도 잘먹고 얼굴마사지해서 얼굴리프팅해서 갸름하고 예쁜 얼굴로 만들어보아용~ 완전 추천합니다 ^^ 사용하고 예뻐져보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