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30대 직장인 프리랜서(SNS 인플루언서)로 전향하기!

반진 2020. 4. 9. 0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티스토리를 하게된 반진입니다.

 

기존에 네이버블로그랑 인스타를 하고

있었고 티스토리는 오늘부터 시작하게 되었어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단점을 알아보던 중 함께 운영하면

좋을거 같아서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제가 공부하게 될 #마케팅 쪽을 포스팅

하려고해요~ 두개다 운영하는건 욕심

일수도 있겠지만 도전도 안해보고 포기

하는건 제 사전에는 없는 일이니 오늘부터

열심히 공부도 하고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반진 (증명사진)
반진 (친구 브라이덜샤워때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30대 직장인 반진 그녀는 누구인가?

 

안궁 안물일수도 있겠지만 제 소개 먼저

간단히 해볼게용~ 올해 32살로 평범한

직장인 이였어요. 7년정도 회사 생활을

했고 이번달에 퇴사하게 되었어요ㅠㅠ

 

퇴사가 결정되고 처음에는 뭔가 안정적

이지 않다는거에 불안하고 초조했는데

주변 지인들의 조언으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저 자신을 돌아보고 제가 잘하는거

하고싶은것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그래서 바로 취업이 아니라 제가 7년

동안 해온 #블로그 몇년전부터 시작한

#인스타그램 하고싶었지만 못했던

#유튜브 브이로그가 포함된 마케팅

공부! 모험일수도 있겠지만 새로운기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해보려고해용~ 다들 응원해주실꺼죵?!

(아아 그리고 반진은 제 본명입니다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기존 네이버블로그도 운영중이지만 

프리랜서로 전향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수익을 위해 리뷰요정 리남님의 유튜브를

보고 수익형블로그를 개설했어요~ 티스토리

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블로그를 만들면되고

제 사진을 넣고 블로그 이름, 블로그 설명

등을 넣고 저장한 다음 스킨 변경, 카테

고리 변경 등 제 입맛에 맞게 설정하면

되요~ 나중에 또 변경하면 되니까 심플

하게 변경 후 글 먼저 작성하는 중이에요!

 

 

네이버블로그 (진이의 일상이야기)

 

 

 

네이버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먹방, 뷰티, 관리

협찬 제품 등을 포스팅 할 예정이고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일상, SNS

마케팅공부, 유튜브 등을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두개다 서이추 부탁

드려용! 소통, 댓글 환영입니다 :)

 

 

 

 

인스타그램 (반진)

 

인스타그램 소통해요

SNS 채널마다 다 특징이 있죠~

인스타그램은 블로그나 유튜브에 비해

게시물 작성이 매우 간편해요! 주변

지인들도 가장 많이하고 있고 페북과

연동이 되서 함께 게시물을 올릴수도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스토리랑 게시물만

올리고 있고 먹방, 뷰티, 제품 등을 업로드

하고 있어요! 소통이 중요한 채널이에용~

 

모바일이 활성화되면서 SNS 광고가 

중요한 시대가 되었죠~ 그 시대에 따라

가기 위해 열심히 배워야겠어요. 아자아잣!!

 

30대 평범한 직장인이 프리랜서인 SNS

인플루언서로 전향해서 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려서 나중에는 그 후기를

강의식으로 방송하고 글을 적는 날이

오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