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근교 나들이 :: 오이도 해물칼국수, 시흥 아울렛 수제버거, 배곧신도시 해물찜, 정왕동 한라수산 맛집 탐방

반진 2020. 4. 21. 17:34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나들이, 드라이브 추천 장소 
오이도 해물칼국수, 시흥 아울렛 수제버거,

배곧신도시 해물찜, 정왕동 한라수산 맛집 탐방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주말되면 가만히 있지 못하고 어디에 돌아다녀요. 지난 주말에는 어디를갈까 고민하다가 오이도에 다녀왔어요. 서울, 경기권에서 먼곳은 부담스럽고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오이도랑 시흥 신계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추천합니다. 친구가 배곧신도시에 살아서 드라이브하고 쇼핑하고 친구집에가서 먹부림하면 딱이에요! 저처럼 지인이 없으시면 근처 숙박업소 잡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1박 2일로 오이도랑 시흥 아울렛으로 놀러가볼까용?!

 먼저, 방문한 곳은 오이도 빨간등대 근처에 있는 정동진이란 곳을 갔어요. 많은 곳에서 호객행위가 있었는데 어디로 들어갈지 고민하다가 왠지 맛있어보여서 들어갔는데 사실 맛이가 없었답니다 ㅠㅠ 저희는 해물칼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해물칼국수가 목적이라시라면 다른 곳을 가는것을 추천해드려요. 저희는 실패였어요. 그래도 갔던곳이니 마저 글을 쓸게요.

오이도 빨강등대 맛집으로 추천 안하는 정동진에서 파전, 회덮밥, 해물칼국수를 주문했고 메인요리가 나오기전 보리밥이 나왔는데 보리밥이랑 파전이 제일 맛있었어요. 해물칼국수 국물은 맹맛이였고 면도 다 퍼져있었고 간이 안베여서 정말 노맛이였어요.. 회덮밥은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이렇게 한끼를 떼우고 오이도 드라이브도 하고 빨강등대도 구경했어요. 호객행위가 정말 많아서 주차하고 식당쪽에 가면 일단 정신이 없는데 검색을 잘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희처럼 실패 안하시길 바랄게요. 맛있는것도 먹고 드라이브도 하고 서울 근교 나들이, 데이트장소로는 추천입니다.

그리고 그 날 저녁 배곧신도시에 있는 더원이지아파트에 친구네가 살아서 놀러갔어요. 가는길에 엄마김치찜에서 해물찜을 포장해갔어요. 해산물이 푸짐하고 알까지 들어간 가성비 갑인 메뉴로 존맛탱이에요. 정말 이 메뉴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통오징어 비주얼이 압도적이고 꽃게, 새우, 콩나물까지 아주 실해요. 해물이 끊임없이 나오고 재주문 300% 각인 메뉴에요.  친구네에서 입장주로 로얄살루트 한잔씩하고 안주가 맛있으니 술도 술술 넘어갔어여~

다음 메뉴는 정왕동 한라수산에서 오징어회를 주문했어요. 배민 어플을 통해 주문했고 배민 후기를 쓰면 멍게, 가리비, 석화가 서비스라고 해서 서비스까지 알차게 받았어요. 오징어회는 2마리 주문했고 다리보다는 몸통이 맛있어요. 초장에 오징어회를 비벼먹으면 언제 먹어도 존맛이에요. 

해물찜, 오징어회로 부족했던 저희는 오븐치킨이 땡겨서 굽네 오리지날이랑 갈비천왕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이 날 정말 많이 먹었어요ㅋㅋ 튀김세트까지 추가해서 주문했답니다! 먹부림 오져따링 >_< 술이랑 안주랑 새벽까지 먹은거 같아요. 굽네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오리지날이랑 갈비천왕이 진리에요! 

이렇게 먹고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어요. 2층부터 구경하다가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자니로켓에서 수제버거를 사먹었어요. 세트로 감자튀김이랑 콜라까지 시켜서 냠냠. 패티가 정말 알찼고 감자튀김이 큼지막하니 짭짤하고 넘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맛있게먹고 리복에서 조카 샌들을 2만원에 득템하고 게스가서 청바지를 11만원에 득템했어요. 다음날 어제 쇼핑한 게스 청바지랑 맨투맨티를 입고 외출 했답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하는 오이도 빨강등대 근처에서 해물칼국수랑 파전을 먹고 저녁에 친구집에서 해물찜, 오징어회, 치킨을 먹고 다음날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수제버거를 먹었네요. 알찬 맛집 탐방이였어요. 주말에 콧바람쐬고 오니 너무 좋았고 종종 나들이에 가고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