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갤럭시21 구매후기! 핸드폰케이스는 스칼라케이스에서 득템

반진 2021. 8. 8. 12:12
728x90
반응형
핸드폰 갤럭시21 
스칼라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유튜브가 바빠지면서 폰 두개를 사용하게 되서 갤럭시21 새 폰 장만했어요~

엘지 유플러스샵에서 저렴하게 구입했고 인터넷주문으로 하니 배송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언박싱한 갤럭시21!! 존재감 뿜뿜~~

카메라 기능 엄청 좋고 화면도 크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엄청 예쁘더라구요..

우리 왜 이제야 만난거니..?ㅎㅎ 새 핸드폰 사니까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저는 보라색으로 샀고 용량은 256기가로 선택했어요!

사진과 영상을 많이 찍다보니 넉넉한 용량을 필수에요

 

 

핸드폰 배송이 빨리와서 귀하신 폰 떨어트려서 고장나면 안되니까 핸드폰케이스를 급하게 주문했어요

심플하면서도 살짝은 화려한 스칼라케이스로 주문했고 일단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

핸드폰 케이스 담겨져있는 박스부터 엄청 세련되면서 예쁘더라구요~ 요것도 바로 언박싱했고 안에는 고운 자태의 스칼라케이스가 뙇!! 화려함과 존재감이 뿜뿜 하더라구요 >_<

 

 

핸드폰케이스로 추천하는 스칼레케이스는 심플하면서도 독자적인 광학 패턴 기술을 적용한케이스에요

제가 폰을 자주 떨어트려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x는 액정을 세번이나 수리한 전적을 가지고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견고하고 유연한 TPU소재와 단단하고 강력한 PC소재 케이스를 제일 먼저 알아봤고 완벽한 하이브리드케이스라서 3배가 더 단단하다고해요

 

스칼라케이스 중 샤인케이스로 주문했고 언제 어디에서나 아름답게 반짝여요!

손끝에서 느껴지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내 손 안의 아트가 펼쳐지는 케이스에요
여러 각도에 따라 다르게 빛나서 더더더 예쁘네요

 

갤럭시21 핸드폰 케이스로 추천하는 스칼라케이스에서 샤인케이스 득템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