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저당류 아이스크림 추천 마이노멀 키토스노우 바닐라, 초코맛으로 당충전!

반진 2021. 7. 1. 10:02
728x90
반응형

 

저당류 아이스크림 추천
마이노멀 키토스노우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 조카들~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안심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없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저당류 아이스크림 추천 마이노멀 키토스노우!! 락토프리우유로 만들어 속도 편안하다고 해요~ 조카들이랑 맛있게 즐겨보러 가보실까요?! ㅎㅎ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아이스크림이쥬~ 마이노멀 키토스노우는 락토프리 우유로 만들어 속도 편안하고 당류는 88%, 칼로리는 33% 낮은 프리미엄 저당류 아이스크림이에요! 제가 선택한 맛은 초코랑 바닐라고 조카들하고 행맛있게 먹어볼게요 ^^

 

 

마이노멀 키토스노우는 마음편한 저당류로 소화가 편한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한 맛잇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설탕 대신 체내 흡수가 안되는 알룰로스, 스테비아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저당류 아이스크림 추천 마이노멀 키토스노우 중 제가 선택한건 초코랑 바닐라 맛이에요!
바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이 콕콕! 바닐라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초코는 벨기에 초콜릿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카카오 파우더를 듬뿍 사용해 진하고 고급스러워요 ^_^

 

 

물 타지 않은 진짜 아이스크림으로 크리미해서 아이들도 먹기 좋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용! 

첫째 조카는 초코맛 픽이고 둘째 조카는 바닐라맛 픽이에요! 너무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냠~~ 행복해 보이는 둘째 조카 ♥

 

저당류 아이스크림 추천 마이노멀 키토스노우 바닐라, 초코맛으로 조카들이랑 함께 당충전했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