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다정웰푸드 미니닭꼬치, 치킨스테이크 캠핑음식으로 추천해요

반진 2021. 6. 23. 08:56
728x90
반응형
캠핑음식 추천
다정웰푸드 미니닭꼬치, 치킨스테이크

안녕하세요. 반진입니다.

 

캠핑, 글램핑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캠핑 갈때 제일 중요한거 바로 음식 아니겠슴니까?????!

가서 뭐먹지..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바로바로 다정웰푸드 미니닭꼬치랑 치킨스테이크!!

이거 진짜 꼭 드셔보세요~ 존맛탱이에요 >_<

 

캠핑음식 추천하는 다정웰푸드 미니닭꼬치, 치킨스테이크는 수입산이 아닌 100% 국내산 닭꼬치로 신선한 닭다리정육을 사용하여 만든다고해요! 포장은 이렇게 진공 포장되어오고 제조 일자도 앞에 쾅쾅 찍혀있어서 믿음이가요 ^^

 

저는 집에서 조리를 해봤고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조리를 하면돼요. 굽기만 하면 되서 엄청 편하답니다 ㅎㅎ

 

 

소스들도 함께 와서 맥주랑 함께 세팅해봤어요! 같이 곁들여 먹을 야채도 구워주는 센스!! 너무 맛있는 플레이팅 아닌가효??! ㅎㅎ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위에 소스까지 뿌려줬고 이제 맛볼 차례~~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대존맛 ♡

냉장식품이라 엄청 부드럽고 소스도 함께와서 너무 좋았어요~ 맥주 안주로도 최고고 조리가 간편해서 후딱 만들어서 먹기 편해요! 맥주랑 함께 먹으면 스트레스가 쫙쫙 풀려요.

 

이상 이번 포스팅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캠핑, 글램핑 음식으로 추천하는 다정웰푸드 미니닭꼬치와 치킨스테이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